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4

장소꿈 꿈해몽 풀이 A to Z 장소꿈 꿈해몽 및 꿈풀이는 꿈에서 그려지는 상황 및 느낌도 중요하지만, 어떤 장소에서 그러한 일이 벌어졌는지도 이를 풀이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로 평가됩니다. 또한 같은 장소라 할지라도 밝거나 어두움의 정도 또는 어떤 상황이나 물건, 요소에 포커싱이 되어 있는지에 따라 꿈풀이는 전혀 다른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장소꿈 꿈해몽 풀이 ▶ 어두운 장소에 관한 꿈 꿈에 등장하는 어둡고 좁은 장소나 공간은 여성의 자궁을 상징하는 매개물의 역할을 할 수도 있고, 어둡고 좁은 곳에 틀어박혀 홀로 있고 싶다는 마음이나 그렇게 느껴지는 장소 자체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어두운 장소는 외부의 협조나 도움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이나 사람들의 정을 받을 수 없는 상태, 또는 현재나 미래에 겪을 심각한 .. 2021. 3. 5.
매달리다 메달리다 중 올바른 한글 표현은? [한글 바로알기] 매달리다 vs 메달리다 '매달리다'와 '메달리다'는 발음의 유사성 때문에 글로 적을 때 틀리기 쉬운 한글 표현 중 하나로, 매일 한글을 읽고, 쓰고, 말하고, 듣는 한국인이더라도 맞춤법을 틀리게 사용하는 사례가 적지 않습니다. 성인남녀 10명 중 6명은 한글 표기가 어렵다고 느끼는 것으로 조사됐는데, 구체적으로 어려움을 느끼는 한글 표현법으로는 띄어쓰기가 1위를 차지했고, 근소한 차이로 맞춤법이 뒤를 이었습니다. 헷갈리는 한글 맞춤법 ▶ 매달리다 vs 메달리다 '메달리다'는 표준어형이 아니며, 올바른 한글 맞춤법 표현은 '매달리다'가 맞습니다. '매달리다'는 '어떤 일에 관계하여 거기에만 몸과 마음이 쏠려 있다' '어떤 것에 의존하거나 의지하다' 등의 의미가 내포되어 있습니다. '집안일에만 매달리다' '.. 2021. 2. 18.
가산콘솔Hub 위치/배송기간 Q&A 가산콘솔Hub 가산콘솔Hub 위치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으로, 서울 또는 경기 인근 지역에서 모인 택배 중 규모가 작은 물품은 보통 가산콘솔 허브 터미널을 거쳐 서브 터미널 또는 지역 영업소로 전달됩니다. 간산콘솔Hub 명칭에서 콘솔은 행낭포장을 의미합니다. 행낭포장은 택배 물품이 작은 상자나 회색 우편용 비닐 등에 담겨 배송될 경우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한번에 보내는 방식을 말합니다. 가산콘솔Hub Q&A ▶ 가산콘솔Hub에 집화된 택배의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집화(集貨)란 상품을 배송사에서 접수했음을 의미하는 택배 용어로, 인터넷에서 구매한 경우 쇼핑몰 물류 창고에서 상품을 꺼내서 배송사에 접수했다는 것을 뜻합니다. 집화된 택배는 효율적인 운송을 위해 허브 터미널로 모인 후 다시 지역별로 재.. 2021. 2. 2.
머선129 뜻/의미 [인싸용어 설명편] 머선129 뜻 2020 인싸 용어 중 하나인 '머선129'는 사투리와 숫자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탄생해 독특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어감으로 인기를 끌며 여전히 유행어로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머선129'는 처음에는 SNS 또는 채팅이나 유튜브, 트위치 등에서 유행처럼 번져 나갔지만, 요즘은 방송에서도 자막으로 활용되는 등 그 범위를 점점 넓혀가고 있습니다. 머선129 뜻/의미 [인싸용어 설명편] 인싸(인사이더의 약자, 무리 내에서 적극적으로 어울려 지내는 사람) 용어 중 하나인 '머선129'는 '무슨 일이야?' 혹은 '이게 뭐야?' '이게 무슨 일이야?' 등의 뜻으로 사용됩니다. '머선129'에서 '머선'은 '무슨'을 뜻하고 '129'는 '일이구(일이야)'를 발음이 같은 숫자로 표현한 것입니다. .. 2021. 2. 2.